挨拶/인사

牧師挨拶/목사님 인사

私たちの大阪小路キリスト教会のホームページをご覧の皆様に主の豊かで大きな恵みがありますようお祈りいたします。

私たち皆に同じく与えられた”24時間”という時間はとても大切で重要です。しかしその時間よりも大切なものは方向です。与えられた時間の中で完璧な目的を見つけられずに彷徨い苦しんでいる人がたくさんいます。文化や文明が発達するにつれ、より豊かな時代になるべきなのにもかかわらず、苦しみと混乱の時代になり、心に真の安らぎがない時代となっております。

世の中での重荷によって色々な場所から苦しみの声が聞こえます。しかしこの重荷を降ろせる場所があります。

それは主の中です。

どんなことよりもまず先に主に歩みよることこそが人生の正しい方向であります。この正しい方向を見つけられたら今までの苦しみや問題、重荷を一つ一つ捨てられるようになります。

主は「すべて重荷を負うて苦労している者は、わたしのもとにきなさい。あなたがたを休ませてあげよう。」と言われました。主の中に真の平安と安らぎがあったことを経験した私はこの世の中で疲れ、苦しむ人々が主の中で魂の糧を得、心に安らぎと憩いを得られることを祈っております。

人生の正道を見つけ、真の平安と安らぎを求めてる方々に微力ではありますが、力になれる教会であるよう努めてまいりたいと思っております。

主の中で南大鉉 牧師

大阪小路キリスト教会 牧師 南大鉉

오사카 쇼지 그리스도 교회 남대현 목사

저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께 주님의 크신 은혜와 풍성하게 주시는 축복이 임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든 인류에게 공평하게 주어진 "24시간"이라는 시간은 너무 소중하고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방향 입니다. 주어진 시간 속에 너나 할 것 없이 열심히는 살지만 인생의 온전한 목적을 찾지 못해서 방황하고 고통 가운데 빠지는 사람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그래서 문화와 문명이 발달해 나가면서 더욱 살기 좋은 시대가 되어야 하는데 더 힘들고 지치고 혼란한 시대가 되어, 심령에 진정한 평안이 없는 시대가 되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세상의 무거운 짐들로 수 많은 곳에 신음의 소리들이 들립니다. 그런데 이 수고하고 무거운 짐을 벗어 버릴 곳이 있습니다.

바로 주님의 품안입니다.  

무엇보다 주님께 먼저 나아가는 것이 인생의 옳은 방향을 찾는 것입니다. 이 옳은 방향을 찾을 때 그 무거웠던 짐들을 하나 하나 벗어 버릴 수 있습니다.

우리 주님께서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 와서 쉬어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고 말씀하신대로 주님 안에 진정한 평안과 쉼이 있음을 경험한 저로서 이 세상에서 지치고 힘든 사람들이 주님 안에서 영혼의 양식을 얻고 심령의 평안과 쉼을 얻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정말 인생의 바른 방향을 찾고, 진정한 평안과 쉼을 얻고 싶은 분들에게 미약한 힘이지만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주님 안에서 남대현 목사